ShouldDoIKTrace
컨트롤릭 로직이 실제 시작하는 부분에선 ShouldDoIKTrace가 True인지 체크하고 있다.

이 변수는 편집화면 My Blueprint 탭에 정의되어 있다.

변수 정의 우측에는 다른 변수들과 달리 눈이 떠있는 아이콘이 보이는데 이는 변수가 public 형(대외 공개형) 변수라는 뜻. 이는 외부에서 대상으로의 접근이 가능하다는 의미를 내포한다.
아래의 애니메이션 애님그래프는 이 컨트롤릭 노드의 외부 환경이라 볼 수 있다. 해당 변수를 컨트롤릭 노드의 Input으로 사용하고 있는게 보인다.

IsFalling 변수는 마네킹 애니메이션 블루프린트의 이벤트 그래프(EventGraph)에서 매프레임 세팅해주는 bool 변수 매시점 마네킹 발밑에 닿을만한 무언가가 없으면(점프나 낙하 중이면) True가 된다.
점프나 낙하중일 때는 발밑 경사에 따른 컨트롤릭 로직을 구동하지 않기 위해 인풋으로 넣어주는 것.
포스트 상단 첫 로직에서는, 이 입력값을 바탕으로, 지금 컨트롤릭이 발밑의 경사를 추적(trace)를 해야 하는지 체크하고 있는것,
참고로 Branch 노드는 분기문인다. if 문과 같다.
만약 추적 할 필요가 없다면(ShouldDoIKTrace가 False라면), 지금까지 매프레임 추적 과정에 사용했던 변수들을 리셋(0 으로 초기화)해주고 필요할 때 추적(trace)을 다시 시작할 준비를 해둔다.